[코드 악보] Vanilla Unity - 내가 널 어떻게 잊어

 

 

  original key: Ab  (capo 1) 


G      Em7     CM7     D7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내

G      Em7     CM7     D7

눈이 떠질 때 기억해       내 곁에 없단 걸

G               Em7      CM7    D7

      I know, 또 힘든 하루의  시작 I'm missing you


CM7            G        CM7      Em7

Don’t say goodbye  Don’t say goodbye
CM7      Em7    G
안녕이란 말 하지마 제발

CM7            D7           G
웃고 있는 네 사진 보며 말해


G      Em7     CM7     D7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꿈속의 너에게 말해

G      Em7     CM7     D7


CM7           G        CM7      Em7

Don’t say goodbye  Don’t say goodbye
CM7      Em7    G
안녕이란 말 하지마 제발

CM7            D7           G
웃고 있는 네 사진 보며 말해
G               Em7      CM7      D7

내가 널 어떻게 잊어 난 오늘도 이렇게 울어

G               Em7      CM7      D7

내가 널 어떻게 잊어 난 오늘도 이렇게 널
CM7           G        CM7      Em7

Don’t say goodbye  Don’t say goodbye
CM7      Em7    G         CM7

안녕이란 말 하지마 제발 (웃고 있어)


G               Em7      CM7      D7

내가 널 어떻게 잊어 난 오늘도 이렇게 울어


G               Em7      CM7      D7


G               Em7      CM7      D7

내가 널 어떻게 잊어 난 오늘도 이렇게 울어

G               Em7      CM7      D7

내가 널 어떻게 잊어 난 오늘도 이렇게 -

CM7           Em7

(울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