녹슨트라이앵글소리도경쾌하군

작사 : 김원호

작곡 : 신안수

편곡 : 이경진

녹슨트라이앵글소리도경쾌하군

 

 

D            A        Bm        G

해가 지던 어느 날 번지던 노을을 따라

D           A          Bm             G

잿빛 도시의 항구를 향해 노을진 거리를 걸었네

Em            A

도시의 상징 날아가던 비둘기

Em           A

흩날리던 비료공장내음

D              A            Bm         G

번지던 해는 어둠의 물결 속으로 사라지고

D            A            Bm         G

저 멀리 희미하게 출렁이는 불빛들

Em    A       Em    A

나는 걸었네 나는 보았네

Em   A       Em   A

나는 느꼈네 나는 번졌네

 

Asus4 A

 

D            A           Bm           G

그물을 짜는 어머니 그 옆에 놀던 아이들

D          A           Bm           G

부둣가 아이들은 그렇게 해맑게 웃었네

Em               A

만선을 기원한 어제의 출항

Em              A

귀로의 그물 속 오늘의 폐허

Em      A      Em    A

나는 걸었네 나는 보았네

Em    A       Em   A

나는 느꼈네 나는 번졌네

 

(하이코드로)

D          A           Bm        G

 

D          A           Bm        G

 

Em            A

도시의 상징 날아가던 비둘기

Em           A

흩날리던 비료공장내음

Em               A

만선을 기원한 어제의 출항

Em              A

귀로의 그물 속 오늘의 폐허

Em      A      Em    A

나는 걸었네 나는 보았네

Em    A       Em   A

나는 느꼈네 나는 번졌네

 

D            A        Bm        G

해가 지던 어느 날 번지던 노을을 따라

D

그렇게 난 오늘 걸었네

 

 

****

 

2008년 3월에

나, 원호형, 경진이형이

경진이형네 방에서

새벽을

술과 함께 지새우며 만든

노래

 

문득,

그런 시간들을 잊어버리고 있는 것은

아닐까?

 

그런 생각이 들어,

다시금 올려본다.

'발자국 연구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피는 물보다 진하다.  (0) 2011.01.30
작곡법  (0) 2011.01.30
I got flowers today  (0) 2011.01.30
연기성 성격장애  (0) 2011.01.30
해리성 인격장애  (0) 2011.01.30